모바일 광고 플랫폼 누구나 마케터가 되는 텐핑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서 PC를 넘어서 모바일의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를 켜기 보다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포털에서 나온 접속기기의 통계를 보면 PC보다는 모바일의 검색율이 더 많다는 통계도 나왔습니다. 

그러다보니 광고의 시장도 역시 모바일에 집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편하게 광고를 할 수 있고 또는 자신이 마케터가 되어서 홍보를 하고 수익을 얻는 텐핑(Tenping)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텐핑

빠른 설정을 하고 있는 플랫폼

출시를 한지가 얼마되지 않은 텐핑이지만 현재 광고주와 사용자들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광고플랫폼은 다양한 서비스들이 출시를 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잡고 있는 이유는 간단한 가입과 함께 편하게 홍보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용자들은 이제 모바일환경에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기 때문에 이 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만든 것이 텐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정보창고역할을 했던 블로그부터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까지 다양한 곳을 클릭몇번으로 자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것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고주들은 빠르게 확산되는 것에서 만족을 하기 때문에 참여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텐핑

누구나 마케터가 될 수 있다

자신이 관심을 두고 있고 분야, 상품, 기업들의 소식이 있다면 그것을 자신이 사용하는 채널에 공유를 한다면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접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기존에 되어 있는 것을 그저 공유만 해도 수익이 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누구나 마케터가 되는 것이 텐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위해서 하시는 분들이라면 광고할 수 있는 것이 많은 것을 선택하게 됩니다. 텐핑은 빠른 성장을 하면서 광고주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텐핑

소문박스와 선후배맺기

보통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는 공유를 하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데 노하우에 대한 강의와 함께 선후배맺기를 통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면서 사용자들끼리의 유대감과 함께 인센티브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가입율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넣을 수 있는 소문박스는 이미지만 나오는 것이 아닌 영상도 같이 전달되기 때문에 전환율에서도 상당히 효과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pc보다는 모바일, 사진보다는 영상을 선호하기 때문에 트렌드를 따라가는 모바일광고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텐핑

글을 마치며

모바일의 발달로 인해서 광고시장 또한 추세를 따라가고 있기 때문에 텐핑은 성장세는 지속될것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리고 해외시장도 공략에 나선다고 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광고플랫폼으로 홍보를 하거나 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 살펴보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 웹마스터 도구 등록을 위한 사이트맵을 만드는 방법

▶ 크롬 브라우저 자동 로그인 해제와 비밀번호 삭제 방법

▶ 윈도우10 현재 실행되어진 프로그램 비트 확인 방법

댓글 쓰기

0 댓글